벌써 포스팅한지 2년이 흘렀는데, Ebates 사용법[Ebates 최신 사용법] 미국 직구 슬릭딜 캐쉬백 이베이츠 가입(크롬 확장 프로그램) + 블프 필수!!!]에 대해 알려드린적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결재에 이베이츠를 통해 결재하다보니... 거의 700불 가까운 돈을 캐쉬백 받았습니다. 


이베이츠는 최근에 Rakuten에 합병되어 캐쉬백 업계에서는 최고의 자리를 견고히 해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마존을 제외한 거의 모든 온라인 마켓 뿐 아니라 항공, 호텔 분야까지 꼬박꼬박 잘 캐쉬백을 해주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혹시나 이베이츠를 아직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10불도 받으시고, 직구시 캐쉬백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Ebates Coupons and Cash Back

https://www.ebates.com/r/KIMSW02?eeid=28187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Honey gold라는 캐쉬백 사이트 입니다. 이사이트는 가장 큰 장점은 크롬 익스텐션을 통해서 쿠폰을 자동 적용시켜주고, 가끔 프로모션을 통해 대박 딜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아울러서 가격 트래킹 기능을 제공하여서 아마존등 관심 가는 품목을 지정해주면 가격이 확떨어지거나 했을때 자동적으로 알려주는 기능이있습니다. 이베이츠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온라인 마켓, 여행 사이트등을 포괄적으로 포함하는데 프로모션이 있을때는 이베이츠보다 더 좋은 캐쉬백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특히나 최근 대박딜 중 하나인 삼성 베터리를 공짜로 구매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먼저 가입을 위해 아래 링크나 그림을 클릭하시어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래 추천 코드 링크로 들어가시면 가입즉시 $5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joinhoney.com/ref/y9ixexr].
 
가입을 하시고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크롬 익스텐션을 설치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honey/bmnlcjabgnpnenekpadlanbbkooimhnj?hl=en-US
익스텐션을 클릭 하시거나, 다시 Honey Gold 웹사이트에 접속하셔서 Account 정보를 확인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SAMSUNG 오퍼가 있습니다. 이 오퍼를 확인하시고 엑티베이트 하시고 Shop now를 클릭 하시어 삼성 공홈에 접속합니다.


Samsung.com에 접속해서 "Portable Battery"라고 검색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10,000mAh 짜리 삼성 보조 베터리가 뜹니다. 원래는 $34.99 인데 지금은 $15.99에 판매하고 있어서 Honey Gold 캐쉬백 사이트와 함께 구매하면 대박딜이 됩니다.



Honey Gold 캐쉬백 사이트를 통해 들어오시면 자동으로 캐쉬백이 적용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크롬 익스텐션을 클릭하시면, 1500G가 액티베이트 되어 있다고 뜹니다. 


Samsung.com에서 미국내 배송 주소를 입력하시고 체크 아웃을 하시면 약 $16불 정도 결재가 됩니다. 그리고 5분뒤 다시 Honey Gold에 접속해보면, Exclusive Honey Gold Bonus가 들어와있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3-5일 정도 후에 이를 기프트카드로 Redeem 하시게 되면 삼성 보조 베터리 비용 $16에서 캐쉬백으로 $15을 받게되면 약 $1의 돈으로 구입하게 됩니다.

삼성 딜 뿐아니라 종종 대박딜이 있고 최근에 이베이츠와 캐쉬백 비율을 비교해보면 Honey Gold가 대부분 좋기 때문에 한동안은 Honey Gold를 이용해야하겠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클릭()은 Sammy 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 Recent posts